Home > 커뮤니티 > 원장님들과의 인터뷰
  • 제목
    평택서일어학원 원장님^^
  • 작성자
    학원스타
  • 작성일
    12.02.03 13:36
  • 조회수
    2,560
  • 평택은 항상 수도권이라는 생각이 있어 늘 사무실에서 1시간~1시간30분 정도면 갈수있는곳이라고 생각나는 곳이다.

    하지만, 사무실에서 출발하여 고속도로 진입까지 막히기 시작하면.. 30분에서~1시간.. 가다가 중간에서 갑자기 막히면 거기서 30분에서 1시간.. 사실 미팅 약속때마다 조금씩 늦어 항상 죄송하다고 하던 학원이 평택에 서일어학원이다.(다시한번 죄송합니다~~~)

    원장님은 평택 토박이 같은 분이시다. 인상이 너무 좋으시고, 능력은 너무 많으신분이다. 학원운영 몇년만에 4개의 직영학원을 운영하셨으니 능력 대단하신 분이시다.(주위에좋은사람도있고요)

    그리고, 이번 확장하면서 더욱 좋게? 하시려는 의지에서 서울업체인 저희 학원스타를 부르셔서 타견적은 받지도 않으시고, 믿고 맡겨주신 정말 고마운 원장님이시다. 여기 온라인을 빌어 다시한번 원장님께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감사드립니다! 원장님^^)


    그리고, 원장님은 평택의 발전과비젼을 보시고 미리 준비하시는 거라고 말씀하셨다. 사실 맞다. 다가오는 행운도 받을준비가 되어있지 않는 사람은 행복의 기회를 잃어버리기 때문이다. 미리준비하신것은.. 이미 평판이 좋은학원이라 다시한번 지역에서 못을 박아놓고.. 좋은시설로 고객에게 배려까지 하는 학원이라는 좋은 인상을 남기려 했기 때문일것이다.

    원장님. 당연히 물론! 잘되실것이고.. 좋은학원이 될것입니다. 저희도 아는..한도에서 최선을 다해 도와 드리겠습니다.


     "원장님 아직 공사가 끝나지는 않았지만.. 신경 많이쓰고 있습니다.. 저희들이 오히려 걱정되기도 하고 공사가 빨리 끝나길 기다려 집니다. 그러나.. 잘될테니 걱정하지 마시고, 저희 믿어주시기 바랍니다^^"

    다행히 처음 저희가 제안서 올릴때 저희 디자이너가 집중하였는지^^.. 외국여행에서 얻어진 새로운 디자인이라 그런지... 제안서 열자마자 GOOD!이라고 하시며 OK~~!사인을 주신, 원장님과 선생님 그리고 동생원장님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이제 몇일남지 않은 공정 잘관리해서 믿어주신 원장님께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저희를 선택해주신 선생님 감사의말을 전합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성공하세요~~.

     

     

    학원스타는 고객의 성공을 디자인 합니다.
    상담전화 02-838-5930



Total 28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