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학원인테리어 > 공사후기
  • 제목
    광명 2WAY어학원 후기 인터뷰
  • 작성자
    학원스타 (218.♡.151.174)
  • 조회수
    390

  • 공사기간: 20년 12월 (25일) 면적: 120평

    경기도 광명시에 있는 초 중 영어 전문학원입니다

    저는 교재 지사장 소개로 학원스타를 추천받게 되었습니다. 지사장의 칭찬도 있었겠지만, 큰 자금이 들어가는 것인 만큼 본인이 만족해야 하겠죠? 학원스타의 인테리어 디자인에 대한 확고한 신념과 동기부여를 주는 컨설팅까지 지역 TOP 학원을 만들어 주겠다는 자신감 있는 의견에 공감하고 믿고 의뢰하게 되었습니다.

    옆 건물에서 50평대 학원을 운영하며 좀 더 큰 학원을 해보고 싶어 100평 공간을 알아 보던 중 학원스타를 지인을 통해 알게 되었고, 디자이너가 제안 할 때 로비와 데스크를 삐딱하게 배치하여 의아해했는데 가상 시뮬레이션으로 학원을 보여줄 때 학원이 갑자기 커져 버린 느낌이 들었습니다. 당시 학원을 키우고 싶은 열망이 있었기에 디자인을 보고 학원을 맡기게 되었습니다. 디자인 시공 AS 모두 만족합니다. 감사했습니다.

    저는 이번이 처음입니다. 다음에도 하게 된다면 맡길 생각입니다

    저는 사실 인테리어 비용이 아깝다고 생각한 적이 없습니다, 처음 학원을 할 때도 오히려 학원스타에 할 때 보다 더 비싸게 했습니다. 인테리어는 당연히 중요하고 고객들은 같은 학원이면 당연히 전문성 있고 컨셉이 있는 좋은 환경의 학원을 선택하지 않을까요? 저희가 공부하던 시대와는 너무나 다른 세상에 살고 있기 때문입니다.

    저는 처음 해봤지만 만족합니다. 또한, 학원을 운영하면서 우리 원장님들은 운영상 모든 문제에서 막히는 부분이 많은 데 학원스타의 경험과 인프라에서 해결점을 찾아 주는 모습이 좋습니다, 저는 추천합니다.

    저는 영어신문을 통한 커리큘럼을 만들어 영어학원을 운영하고 있는데 요즘 학부모들은 뭔가 다르고 어딘가 좋은 학원에 보내려 합니다. 학원은 많고 학생은 줄어가는데 답은 차별화에 있진 않나 생각합니다. 원장님들 화이팅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