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세미나실 > 학원창업 실전 전문강좌
  • 제목
    20차 학스모 vip학원경영스터디모임 후기(2017.9.25)
  • 작성자
    학원스타
  • 조회수
    2,246

  • 오늘은 "학스모" 학원경영스터디모임 제20차 정기모임이 있었습니다.


    고등부 수시전형 준비에 바쁘신 원장님들은 부득이 참석 못하시고, 여러 원장님들께서 참석하셔서 스터디모임을 가졌습니다.


    "학스모" 모임이 벌써 5년이 되었습니다.  

    멤버 모든학원들이 단, 몇년(1~5년)만에 지역의 Top교육기관 으로 자리잡고 좋은모습의 학원으로 변해가고 있어 너무 좋습니다. 


    각양각색의 멤버 원장님들께서 서로를 응원해주며 서로에게 도움주는 모임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학원창업 15년부터 ~ 개원한지 얼마 않된 원장님들과 또한, 다른과목과 각각 다른지역에서 운영하는 원장님들이 모여 서로가 터놓고 소통할수 있는 "학원경영스터디모임" 입니다.


    어떠한 주제를 가지고 "하브루타식 토론"을 통해 서로가 소통하고! 다른사람의 의견과 생각을 종합해서! 문제해결하는! 토론식 스터디모임 입니다.


    지금은 뜻맞는 원장님들이 함께 역량을 합쳐서 교육비즈니스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항상 소통하며 공유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지성인들의 커뮤니티 "학스모" 입니다.



    교육시장이 안개속..이지만, 시장의 대다수가 아닌! 100%속의 1%를 지향한다면!  

    "위기는 곧 기회가 됩니다!"


    오늘의 주된 토론 주제는,

    1)교육정책변화에 따른 각과목별 대응전략 토론!

    1)지난 10년, 학원교육시장을 주도해 왔던 특목,자사고 향방과 대응방안 토론!

    2)중등 자유학년제로 인한 고객감소를 역이용하는 방법!

    3)각원장님들의 고민을 털어 놓으므로써 멤버 원장님들이 조언해주는 질의응답식 토론!



    오늘도 오전 10시30분부터 식사 커피타임 2시30분까지 장장 4시간동안 토론이 이어졌습니다. 많은것을 배울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학스모" 멤버 모든 원장님들이 각지역 교육시장에서 Top으로 올라서며 대한민국 교육시장을 리드하는 "학원경영스터디 모임"이 될수 있도록 앞으로도 좋은시간 많이 만들겠습니다.



    다음 21차 학원경영스터디모임은 10월 셋째주 일요일~월요일엔 1박2일 워크샾 을 가기로 하였습니다.


    오늘도 모두 수고 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Total 43 로그인